gourmet/restaurant

[맛집] 문정 별을품은곱창 쫄깃고소 곱창모듬

2019. 10. 14. 13:07

퇴근 후 오랫만에 곱창을 먹어보자! 해서

둘이서 근처로 먹으러 다녀왔어요-

예전에 먹으러도 갔었는데, 간만에 또 곱창이 먹고싶다고

해서 ㅋㅋㅋㅋㅋ

 

원래는 볶음밥 세트로도 먹고싶었는데

둘이서 먹기에는 지난번에도 너무 배터질 정도로 먹었엇기 때문에ㅠㅠ

다음에 여럿이서 먹으러 올때 볶음밥 세트로 먹자- 해서 

이번엔 간단하게 곱창모듬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곱창이 나오기전에

이렇게 양은냄비에 맛있는 라면이 하나 서비스로 나옵니다 ㅋㅋ

사실 이때 라면을 먹으면 안됬는데ㅠㅠ

오랫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라면을 다먹고 나니

볶음밥을 못먹는 사태가..............

 

 

기본세팅이 이렇게 나옵니다-

초벌구이가 되서나와요 

저는 처음나왓을 때 저 쫄깃한 떡이 너무나도 멋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떡사리로 더 추가하고싶을정도 ㅋㅋㅋㅋ

 

 

 

 

다음번엔 회사사람들 더 데려와서 볶음밥까지 꼭 먹어야겟어요 ㅋㅋㅋ

 

오랫만에 먹어서 더 맛잇었던 소곱창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