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염창 이가네 닭한마리 뽀얀육수가 일품!

2019. 10. 14. 10:31

간만에 닭한마리가 먹고싶어서

집근처에서 찾아봤어요!

주말에 집에 오는길에 멀리나가기는 싫구

가능하면 집에서 가까운곳에서 먹고싶어서

알아보다가 가게된 곳입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앗! 육수가 다른곳이랑 다르다!!!!

 

 

 

 

보세요!!

지금까지 먹었던 다른 닭한마리집과는 사뭇 다른

비쥬얼의 육수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먹었던 닭한마리는

육수가 꽤 맑은편이었고,

끓이다보면 육수가 점점 진해져서

맛이 나는 곳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이곳은 육수가 마치 곰탕? 같이 뽀얗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끓자마자

육수를 한입 먹어봤습니다-

육수에도 이미 간이 다 되어있어서

오랫동안 우려내지 않아도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평일 점심은

닭칼국수 닭곰탕등을 판매하는것보니

점심메뉴와 비슷한 육수를 사용하는건지

낮에와서 닭칼국수도 먹고싶어졌어요ㅠㅠ

 

 

 

 

 

밑반찬들은 이렇게 나오고요

옆에 바구니에 야채장을 만들수잇는 간장, 양념장, 맛소금, 후추등이 들어있어요!

 

저는 그냥먹어도 육수가 맛있었는데

남친은 조금 심심햇나봐요 ㅋㅋㅋ

 

국물을 떠다가 다진마늘에 맛소금 후추등을 넣더니

밥말아먹고싶다고 맛잇다고 난리 ㅋㅋㅋㅋ

 

 

 

 

 

 

가격은 이렇습니다-

닭곰탕이랑 칼국수 만두국도 가격이 적당해서

점심시간에 와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여긴 점심메뉴로 신기한게

닭반마리도 있더군요

 

 

 

 

진한 육수의 닭한마리를 먹고싶다면

추천합니다-

당연히 재의사방문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