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김포롯데몰 딘타이펑 진한육수를 맛보고싶다!

2019. 10. 4. 14:51

월급 받은 기념으로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다가

남자친구가 딘타이펑을 안가봣다고해서 가기로했습니다

매번 고기만 주구장창 먹으니까 다른음식좀 먹어보자해서 ㅋㅋ

금요일에 퇴근하고 만나기로해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가기로했었는데,

그곳에 몇곳이 리모델링 중이라서 영업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김포 롯데몰로 가기로했죠!

 

 

야채완탕을 시켯습니다

주문한 메뉴들이 대부분 단백한맛들뿐이라

분명 남자친구가 입이 심심해 할터라 매콤한 메뉴로 하나 주문햇어요

 

완탕이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이 붉은 소스가 정말 매콤하더라구요

저는 사실 처음에 딱 먹고 매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에 많이 먹으면 안되고 천천히 ㅋㅋ

 

 

그리고 샤오롱바오 샘플러를 주문했어요-

한번에 여러가지 맛을 맛보라고 ㅋㅋ

근데 역시 사람 입맛은 다 똑같나봅니다 

새우가 제일 맛있대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우육면은 처음 먹어봐요

늘 와서는 볶음밥 아니면 완탕면을 주로 먹었어서-

근데 최근에 맛있는녀석들에서 우육면을 너무 맛있게 먹길래

이번에 한번 주문해봣어요 ㅋㅋ

 

근데 육수가 진짜 엄청 진하더라구요

이걸 먹고 결심했습니다

꼭 내년에 대만을 가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현지의 맛을 느껴봐야겠습니닼ㅋㅋㅋ

종류도 여러가지던데 얼른!>ㅂ<

 

 

 

 

김포 롯데몰에 있는 딘타이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