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버거비 수제버거 바삭한 감튀와 맛있는 버거

2019. 10. 4. 14:59

사실은 이날 쭈꾸미알쌈이 먹구싶어서

가려고 다 정해놨었는데

퇴근시간이 되고나니 비가 엄청 오더라구요

영등포에 쭈구미맛집이 있다구 해서 가려고했는데,

남자친구의 발상태로 인해 비도 많이 오니 밖으론 돌아다니기 힘들것 같아

그냥 실내에서 해결하기로합니다......

 

요즘 남친이 다이어트중입니다 

건강을 위해 ㅋㅋㅋㅋ

 

그렇게 하라고 하라고 해도 말도 안듣더니

역시 사람은 아파봐야 정신을 차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좀 건강에 신경을 써야할것 같다며

다이어트 중이라

요즘 저녁은 야채들로 먹고잇어요 ㅋㅋ

 

주말에 놀러가서 고기를 구워먹을꺼라

그럼 고기말고 먹을만한게 뭐잇을까해서 돌아다녓죠

근데 타임스퀘어는 요즘 리모델링중이라

하고잇는 음식점도 예전보다 적고 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랫만에 저녁을 먹는거니 든든하게 먹자 찾다가

결국은 수제버거 ㅋㅋㅋㅋㅋ

 

먹자마자 했던말이 기억이 납니다

"역시 사람은 고기를 먹어야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기본패티 버거에 + 음료.감튀 콤보시켯어요

 

남자친구는 베이컨들어간거고

전 바베큐 어쩌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찍었었는데 컴터에서 삭제되서......휴 귀차나..

 

 

 

 

어쨌든 오랫만에 먹는 수제버거 ㅋㅋㅋ

 

 

 

 

감튀가 너무 바삭하고 따뜻해서 맛잇어요 ㅋㅋ

꿀맛

배가 너무부릅니다

 

 

 

패티양에 따라서 가격이 좀 달라요

저희는 다 기본으로 먹엇어요

그래도 배가 부릅니다 ㅋㅋㅋ

버거 위에있던 빵은 손도 안대고 그냥왓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제버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분위기도 괜찮구 맥주나 와인에 같이 먹기도 좋을것같네요-!

타임스퀘어 1층 h&m 반대편에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