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마곡 맷돌순두부 깔끔하고 단백한 순두부

2019. 10. 14. 11:09

원래 이날은 청국장이 너무 먹고싶어서

근처 두부전문점에서 청국장을 먹으러 갔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문을 빨리 닫은건지 아니면 주말은 영업을 안하는건지ㅠㅠ

그래서 급하게 그냥 근처에서 먹기로하고 맷돌순두부 집을 다녀왔어요

 

마곡은 새건물도 많고 아직 입점안한 상가도 많아서

이곳도 역시 입점한지 얼마 안된곳이었어요

7월오픈이라서 그런지 매장이 깔끔하고 반찬들도 정갈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저는 쫄면순두부를 주문하고 남친은 떡갈비정식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솥밥이 모든 메뉴에 포함이예요!

돌솥이 아니라서 그런지 물넣고 밥을 먹다가

누룽지먹으려고 보니까 확실히 돌솥보단 덜 뜨겁더라구요

근데 어짜피 밥을 많이 안먹고 오로지 누룽지를 더 좋아하는 저로써는 적당히 바로 먹을수있는

온도에 딱 좋았어요!!

 

그리고 서빙해주시는 분이

지금 총각김치가 엄청 맛있게 잘익엇다며 추천해주셨는데

정말로 잘익엇더라구요

저는 신김치를 선호하는 사람으로써 ㅋㅋㅋㅋㅋ

딱 맞게 잘익었습니다

나물반찬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남친이 주문한 떡갈비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저녁에 매일 토마토랑 우유 아니면 양배추만먹는

남친이 ㅋㅋ 오랫만에 주말에 저녁먹는다고

역시나 고기반찬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갈비 정식은 순두부가 나옵니다

순두부가 작은게 나올줄알았는데

기본메뉴만한 뚝배기에 나오더라구요 대신 순두부찌개는 기본찌개예요 

 

 

 

그리고 완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다 박살내버림ㅋㅋㅋㅋㅋ

간만에 먹는 저녁쌀밥이라고

무리하심ㅋ

 

 

 

오랫만에 순두부찌개를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구 가게도 깔끔하고

밑반찬도 맛있어요!!

 

다른곳은 주말이라 영업안하는곳도 꽤있었는데

여긴 건물 지하 1층에있어서

할까? 반신반의하며 갔었는데

다행히도 영업중이더라구요 ㅋㅋㅋ

 

순두부 찌개가 먹고싶으시다면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