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이고집쭈꾸미 매콤하게 맛있는 쭈꾸미알쌈

2019. 10. 14. 11:38

 

쌈밥매니아인 저는 오랫만에 쌈밥을 먹으러 영등포에 가려던 참이었으나,

영등포에 맛있는 쭈꾸미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쭈꾸미를 안먹은지도 꽤 됫던터라

아- 그러면 오랫만에 먹으러 가야겠다! 싶어서 메뉴를 변경했습니다

 

 

오로지쭈꾸미로만 2인분을 주문합니다

 

 

밑반찬들도 저렇게 나와요-

전 매운거 먹을땐 무조껀 콩나물을 함께 먹습니다 ㅋㅋ

그래야 그나마 조금이라도 덜맵거든요 ㅋㅋㅋ

근데 저 콩나물도 간이 조금 되어있대요

그래서 볶을때 너무 많이 넣고 오랫동안 졸이면 간이 짜진다고 써있더라구요 

 

 

그리고 알이 놓여져있는 깻잎도 함께 나옵니다

저위에 쌈무도 같이 나와요

매운쭈꾸미엔 역시 쌈무가 없으면 큰일!ㅋㅋ

먹으면서 한번 더 리필해 먹는정도거든요 ㅋㅋ

 

 

 

 

먹다보니 맛있는 뚝배기계란찜이 나옵니다 ㅋㅋ

매운데 뜨거워서 더매워

근데 맛잇어!

 

 

일부러 볶음밥 먹을라구

매운데도 불구하고 참아가며

드디어 볶음밥을 하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제예상과는달리

볶음밥은 제입맛에는 안맞아서 ㅋㅋㅋㅋ

밥이 꼬들꼬들한게 좋은데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밥자체가 꼬들꼬들하지 않더라구요 

김치나 잘린 단무지가 있음 더 맛있엇을텐데

(천프로 개인적인 입맛ㅋㅋㅋㅋㅋ)

 

 

 

 

둘이서 2인분먹고

볶음밥까지 비벼서

먹고올정도의 적당한 양입니다-

건물이 앞뒤로 있더라구요

낮에는 뒤에있는 건물에서만 영업을 해요 ㅋㅋ

확실히 매콤한 볶음류라그런지

저녁에 술마시면서 먹는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ㅋㅋㅋ

 

 

매콤한걸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