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발산 막푸풋간 푸짐한 양과 맛에 놀라다!

2019. 12. 13. 10:55

샤갈찜이 오랫만에 너무 먹고싶어서

남자친구가 또 이걸 한번도 안먹어 봤다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경험차 다녀왔습니다-

 

마침 발산역에도 샤갈찜하는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찾아서 바로 다녀왔죠

 

 

 

 

시원한 묵사발이 먹고싶어서 주문했던건지, 아니면 기본으로 나왔던건지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

어쨌든 깔끔하고 시원하게 묵사발로 스타트!

 

 

 

 

그리고 정갈하게 샤브샤브가 쌓아올려진 음식이 나옵니다-

전 야채를 좋아해요 

그래서 야채가 저렇게 한가득 쌓아나오는걸 좋아합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음식ㅋㅋㅋㅋㅋㅋ

 

 

매운걸 못먹는 사람으로써

갈비찜이 매울것 같아 주먹밥을 시켰습니다-

 

 

 

나물이 숨이 죽으면

샤브샤브를 얼큰한 국물에 살짝 데워 먹습니다

 

 

 

먹기 시작할때 나온 부드러운 계란찜

 

 

 

남자친구가 갈비튀김만두를 먹고싶대요

원래 갈비만두는 맛이 보장되어있지않나요 ㅋㅋ

튀김이라면 더 맛있겟죠? 그래서 애초에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모든메뉴샷

정말 엄청나게 먹었어요

결과는 전부 다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남김없이 ㅋㅋㅋ 맛있어요

 

 

발산역에 있는 샤갈찜

보니까 샤갈찜 말고 다른메뉴도 꽤 있더라구요-

다음엔 다른메뉴도 한번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매콤한 갈비찜과 샤브샤브 두가지 음식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갈비찜이 매콤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도 딱 좋아요!

점심,저녁은 꼭 밥이 있어야한다!

술을 마시고싶은데 적당하게 매콤한 건더기와 국물이있었음좋겠고 배도 채우고싶다!

그런분들에게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