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밤일마을 상도늘보리

2020. 7. 19. 22:36

퇴근하고 집에 가던 길에,

왠지 맛있는 저녁이 먹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빵도 사러갈까 하는김에 밤일마을에서 우연히 가게된 곳이예요

메뉴는 전복코다리조림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도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요 미역국도 맛있어서 ㅋㅋㅋㅋ

조림이 나오기전에 먼저 한그릇비우고 ㅋㅋ

 

 

 

 

 

 

기다리다보니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실 이날 문어코다리조림이 먹구싶어서 주문했는데,

문어가 다 떨어졌다고했었나? 어쨌든 안된다구 하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전복코다리조림으로 바꿨는데

후회없이 전부다 깨끗하게 비우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적당히 매콤해서 김에 코다리와 콩나물을 같이 싸서 먹으면 그렇게 꿀맛이더라구요 ㅋㅋ

 

 

 

이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니까 또먹고싶네요..........

새하얀 쌀밥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