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까치산 김종용 누룽지통닭

2020. 6. 25. 22:46

친구네 집근처에서 만났다가 먹으러 갓던 누룽지통닭집이예요

여긴 어짜피 체인점이라 맛은 어딜가나 비슷할것 같지만ㅋㅋㅋ

제가 처음먹어본 곳이기 때문에 ㅋㅋㅋㅋ

 

 

 

 

여다섯명? 이서 만나서 두마리 주문했어요

 

 

하나는 치즈 누룽지통닭

그리고 하나는 기본 누룽지 통닭

 

 

 

통닭 자체가 맛있긴하지만,

전 밑에 깔려있는 누룽지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누룽지 러버인 저에겐 딱!ㅋㅋㅋ

양도 적당한것 같고(전 입이 짧습니다......)

 

다른애들은 양이 좀 부족한듯? 했지만ㅋㅋㅋㅋ

 

 

까치산 근처라면, 늘 먹던 튀겨진 치킨이 아닌 색다른 닭요리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릴께요!

손님도 꽤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