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독산 서대문김치찜

2020. 6. 25. 22:47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일품인 독산동 서대문김치찜입니다-

전 김치찌개를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찜을 좋아해요♥

 

날이 좀 쌀쌀할땐 꼭 따뜻한 찌개가 먹고싶잖아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독산동에 정말 맛있는 김치찜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게된 곳이예요!

 

퇴근하구 저녁시간에 가면 고기를 먹는 손님들도 많은데,

이 김치찜을 먹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좀만 늦으면 대기해야되요

 

 

 

 

밑반찬도 꽤 나오는 편이예요

 

 

 

 

 

주문을 하고 앉아있으면 요러케!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잘익은 묵은지 김치가 한가득 들어가있는 김치찜이 나옵니다-

2인분인데 양이 엄청많아요

 

 

 

 

보글보글 끓을때 까지 기다렷다가

자글자글 끓기 시작하면 밥에 묵은지와 돼지고기를 얹어서 먹습니다

 

 

 

 

제가 입이 꽤 짧은편이라

보통 밥을 반공기 정도 먹는데요 ㅋㅋㅋㅋ

여기가면 그 이상을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심지어 양이 너무 많아서 포장해서 집에서 삼시세끼를 먹고싶을정도입니다 ㅋㅋㅋㅋㅋ

 

 

 

주변에 주차가 좀 힘들어요

그냥 골목길에 안에 대충 하고 먹어야되긴하는데

너무 맛있습니당

추천추천!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