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산본 철판떼기 매콤 낚지볶음 & 낙곱새

2019. 12. 26. 14:48

집 이사하구 나서

엄마아빠랑 같이 뭘먹으러 갈까 찾다가 가게 된 철판떼기예요-

아빠가 평소에 매콤한걸 좋아해서 얼큰한 탕이나 아님 볶음을 드시고 싶어하셔서

들어가게됫습니다~!

 

 

 

 

이건 두번째 방문했을때 먹었던 낙곱새예요

평소에 낙곱새를 좋아해서 이번에는 볶음말구 전골로 먹어보자 해서 갔었죠

점심은 밥포함입니다-

역시나 맛잇더라구요! 굿굿!

 

 

 

 

 

첨 부모님과 갔을때는 낚지볶음을 먹었었는데

양념이 맵지않은데 맛잇더라구여

양념을 싹싹다 먹고 ㅋㅋㅋ 그 다음주에 남자친구랑 또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처음은 다 가져다 주시구 그다음부터는 셀프예요-

콩나물이랑 같이 김에 싸먹으면 맛있지요

글을 쓰다보니까 또 먹구싶네요!

 

주변에 낙지집이 많더라구요

근데 여긴 보통 낚지볶음집 보다 덜매워서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물론 맵게 조리해달라고 요청하면 해주시는것 같아요!

 

 

 

 

위치는 산본역 근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