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일산 옥할머니집 탱글쫄깃한 동태탕

2019. 12. 18. 16:07

지난주 주말에 일산에 가면서

저녁으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날도 너무 춥고 따신 국물을 먹고싶어서 가게된 곳입니다

설문동에 있더라구요!

 

평소에도 밥을 좋아하는 저는 찾자마자 바로 가보기로 합니다-!

 

 

 

 

가면서도 응? 여기가 맞나? 싶을정도로

주변에 한산했는데,

갑자기 골목으로 들어가더니 일반 주택이 딱!ㅋㅋㅋㅋ

 

 

 

마당에 주차를 하구 들어갔습니다

 

동태탕이 메인인것 같더라구요

동태탕도 메뉴가 세가진데

처음 왔다구 하니까 가장 기본인 동태전골세트를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니 바로 숭늉을 주셨어요-

날이 추우니 물대신 따뜻한 숭늉을 주시는것 같더라구요

구수한 숭늉을 한사발 먹고나니 밑반찬이 나옵니다

 

 

 

근데 이거 뭐죠

반찬이 어마어마해요!

콩비지에 강된장 그리고 나물밑반찬이 한가득 나와요!!!!

 

무려 비빔밥으로 먹으라고 나물반찬을 한가득 주시더라구요!!!

 

근데 나물반찬이 간이 그냥 밑반찬으로 먹어도될정도의 간이 되있어요-

그러니 많이 넣으면 조금 짤수있어요

저는 원래 간을 심심하게 먹는 편이라서 더 그랬을 수 도있구요

 

 

그리고 잠시 후 찌게가 나옵니다

안엔 수제비도 들어있어요-

 

익혀나온거니 물이 끊기시작하면 먹어도된다구 해서

기다려봅니다 ㅋㅋ

 

 

 

와- 여기 동태탕...... 너무맛잇어요

남자친구 진짜 순식간에 밥한그릇 다비우고

배부르다더니,,,,

밥좀더먹으라니까 더가져다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저희 부모님도 좋아할만한 맛이어서

바로 알려줬습니다 ㅋㅋㅋ

같이 가면좋겟지만 또 언제 일산에 갈지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하고 시원한 동태탕 드시구 싶은분들께 추천할께요!

설문커피 근처에 있더라구요-

그리고 담엔 청국장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