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시원한 국물의 백합칼국수

2019. 12. 26. 14:55

해산물을 좋아하는 제게

남자친구가 근처에 맛있는 칼국수 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평소에 바지락칼국수는 많이 접해봤는데, 여긴 백합칼국수더라구요!

 

 

 

 

 

첨에 주문하면 백합만 한가득 담아져서 나와요

그리고 조개만 팔팔팔 끓이면

조개가 입을 벌립니다 ㅋㅋㅋ

 

그러면 조개먼저 조금 먹어요 

여긴 와사비장? 이있더라구요-

이렇게 먹는게 맞는건진 모르겠지만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먹다보면 칼국수를 넣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국물자체에는 육수랑 애호박? 그리고 육수 자체엔 처음에 마늘간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근데 칼국수를 넣고 끓이다보니 점점 국물이 진해집니다 ㅋ

 

 

 

반찬은 김치랑 깍두기가 나와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첨에 식당들어갈때는 사람이 별로 없을줄알았는데

들어가니까 안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단체손님도 잇구, 그리고 파전먹으시는 분들도 많구 ㅋㅋㅋ

 

먹는 중간중간에도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시는게

맛집 맞나봐요!

시원한 육수의 칼국수가 드시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