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방방곡곡 세계유랑 개봉기

2020. 7. 19. 22:28

 

 

 

예전에 펀딩중일때 보긴했었는데,

평소에 카드게임 자체를 잘안해서 그냥 넘겨버렸던 게임이예요

 

보드게임 모임에서 우연히 하게됬는데,

룰도 간단하고 너무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언제 구입할수있나 계속 기다리다가,

팝콘에서 판매시작하자마자 바로 구입한 방방곡곡입니다 

 

 

 

 

 

 

 

박스크기는 일반 카드게임 박스 크기예요

열면 안에 카드묶음과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운 카드들이에요

종류는 여권, 여행지, 특별한물건, 금지물건,

간단한 설명카드, 일반카드, 이벤트, 엽서카드, 캐릭터카드 들이 들어있습니다

 

 

 

 

 

카드 재질은 보시다시피 지문이 잘 뭍지않는 오돌톨한 카드예요

 

 

슬리브는 팝콘에서 판매하는 6590사이즈로 딱 맞습니다 

 

 

 

 

플텍을 다 씌우고 나니 저렇게 위로 좀 올라와서ㅋㅋㅋㅋ

뚜껑덮구 한동안 위에 무거운걸로 눌러줬어요 ㅋㅋㅋㅋ

 

 

 

 

이벤트카드 때문에 그런지 하면서 엄청 분위기가 올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내가 가지고있는 여권을 다른사람이 뽑아가질않나,

아니면 이벤트카드때문에 내가 다 모아놓은 카드전부를 다른사람과 바꾸질않나 ㅋㅋㅋ

 

게임룰도 쉬워서 확실히 파티게임으로는 딱인것 같아요!ㅋㅋ

생각보다 내가 원하는 종류의 카드가 빨리 안모아지더라구요 ㅋㅋㅋ

 

쉽고 즐거운 파티게임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