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베런파크 개봉기

2020. 7. 19. 22:52

한창 코로나로 보드게임행사가 계속 줄줄히 취소가 되고....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일년중 가장 기다리는 빅이벤트인데

아쉽지만 온라인페스타를 기다리고잇었는데

장바구니에 넣은 베런파크가 넣자마자 품절이 되는바람에

구입하지 못했어요..............

 

 

사실 이 게임이 내 주변에서 평이 좀 많이 갈리는 편이라서

재밌다는사람들도있구 그냥 그렇다는사람들도있는데

전 게임이 너무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품절이 되니 너무너무너무너무 갖고싶어서

쿠팡에서 재고몇개안남앗길래 그냥 구입했습니닼ㅋㅋㅋ

 

 

 

 

 

박스를 개봉하니 펀칭보드들과 게임판, 개인판들이 들어있었어요

 

 

 

 

설계도면같은 게임판입니다

그려진대로 해당 타일들을 저위에 올려놓으면되요

 

 

 

 

 

그리고 펀칭보드들입니다

귀여운 동물원모습이 그려져있는 타일들이예요

 

 

 

 

이런 점수가 높은 특수타일들과

 

 

 

 

점수별로 나눠져있는 일반 타이들이 들어있어요

 

 

 

 

이건 게임에 재미를 주는 미션카드,

부지를 완성할때 짓는 곰조각상입니다

 

 

 

 

 

이건 동물원 부지예요

두께도 도톰하니 적당합니다

 

 

 

확실히 왜 확장판이 있으면 더 재밌다고 하는지 알것 같아요

게임이 생각보다 빨리 끝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부지 꾸미는 재미만으로도 충분하다면 재밋을 수 있는데,

너무 내꺼만 신경쓰다보니 게임이 약간 심심한 느낌이 있어요 ㅋㅋ

남자친구도 너무쉽다구 ㅋㅋㅋ

 

근데 네명에서 게임하니까 확실히 둘보단 플레이타임도 길구

내가 원하는 타일을 상대방이 가져가기도 하고하니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게임룰도 쉽고 일러스트도 너무 귀엽습니다 

아이들하고 하기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