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아줄 - 여름별장 개봉기

2020. 4. 2. 22:16

드디어! 한글판이 나온다고 얘기가 나왔을때부터 갖고싶었던 아줄이 나와서 바로 구매 했어요 ㅋㅋㅋ

 

아줄 다른 버젼도 재밌긴했는데

이게 블럭들 때문인지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솔직히 전 둘다 재밌지만

남자친구는 확실히 사그라다 보단 아줄을 더 재밌어 하는것 같습니다 ㅋ

 

아줄 두가지 버전은 크게 갖고싶다는 생각은 안들었었는데

유튭 보드라이브에서 이걸 소개하는 영상을 봤거든요 ㅋㅋㅋㅋ

그 때 바로 결정했습니다

이건 구입하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도 이전 버젼들 보다는 재밌다는 말도 많고 ㅋㅋㅋ

 

박스는 생각보다 크진 안았어요 

 

 

 

안에는 개인 보드판과 펀칭보드, 룰북, 컬러 블록들, 주머니 그리고 상자박스 하나 들어있어요

 

 

 

펀칭보드는 두께도 두꺼워서 맘에 드네요 ㅋㅋ

 

 

점수판이예요 가운에 모양이 있는게 이유가있겟죠

그때 설명해주는 영상을 봤는데 기억이 당연히 나지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개인 보드판이예요

앞면은 컬러플하게 뒷면은 단색으로 되어있네요-

게임 방식이 다른거겟죠????

 

 

그리고 블럭들을 담아둘 주머니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블럭들이예요

이 모양이 없는 블럭과 모양이 있는 블럭이 있어요

 

 

 

그리고 각각 표시 마커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상자가 들어있어요-

하단에 고정하여 붙일 수 있는 스티커도 같이 들어있어요

 

 

 

 

얼른 해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새로 받은 게임들 중에 이게임이 가장 룰 이해하기가 쉬울것 같아서

제일먼저 해볼생각이예요 ㅋㅋㅋㅋ

커플둘이서 해도 재밋을듯?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