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반디도 간단한 커플보드게임 추천

2019. 8. 11. 21:39

 

 

간단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소개할께요!

2인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서 커플끼리 가볍게 하기 좋아요!

저두 생각없이 구입했다가 남자친구랑 깨려구 엄청 노력했는데 운이 좋게 깼습니당!

 

 

팝콘에듀에서 나오는 미니팝 시리즈 중 하나예요

2명부터 4명까지 함께 할수있는 협력게임입니다.

이미지설명에도 나왔다시피 게임시간 15분!

 

게임 설명은 바로 이 동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당

밥먹기 전에 잠깐 하구 먹으러 가자구 시작했는데

몇번을 해두 도망쳐나가서 결국 제대로 한번 깨지도 못하고 밥을 먹으러 갔다는.....

계속 안깨지니까 오기가 생겨서 몇번이고 다시했지만 결국 포기!!

 

동영상을 볼 시간도 없다!

그렇다면 요 이미지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팝콘에듀에서 미니팝 시리즈용으로 프로텍터도 같이 판매하구있어요!

저는 미니팝시리즈를 많이 가지구 있어서 플텍두 같이 구매해서 전부다 씌어놨어요

그냥 내 카드는 소중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같이 친구들 기다리면서 카페에서 했었는데

이렇게 하다가 결국 카드가 떨어져서 실패......

 

 

안된다 이럴수 없다며

다시 하자구 했는데

운이 좋게 카드가 잘나와서

너무 쉽게 깨버렸어요...

그래서 이건 기념으로 사진을 남겨둬야한다구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두 이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