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아크:멸종위기종 텀블벅 후원

2019. 8. 14. 10:32

며칠전에 처음 올라왔을때 부터 일러스트에 끌려서 할까 말까 할까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결국 오늘 후원하고 말았습니다!

 

텀블벅은 지금까지 몰랐다가 우연히 여기서 개인작가들이 후원을 받아서 진행하는곳 이라는걸 알게되서 

알고된 후 펀딩진행중인 보드게임을 몇개 후원하고있는 상황입니다 ㅋㅋㅋㅋ

 

이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

보드게임을 늦게 접하게 된 내죄......

 

그래서 비스켓게임즈에서 새로 진행하는 아크를 또 후원하게 됐어요

처음 텀블벅 가입하고 후원한 게임이 비스켓게임즈

셜록홈즈:사라진보물 이예요

첫 후원게임인데 개인작가 보드게임을 내생애 처음으로 받아볼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

얼른와라 얼른!

 

이제 비스켓게임즈에서 두번째 후원이 되겠네요!

 

일단 패키징부터 일러스트가 너무 귀엽.........

귀엽다면 일단 눈이 가게 마련ㅋㅋㅋ

그래서 들어가서 어떤 게임인지 내용을 살펴봤어요 

그런데 게임취지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심지어 카드랑 칩도 너무 귀염ㅋㅋㅋㅋㅋ

취지도 좋고 그림도 예뻐서 며칠을 고민했어요

사실 텀블벅 가입하고 나서 이미 다섯개 후원을 한상태라 ㅋㅋㅋㅋㅋㅋ

매번 이제 그만사야지 해놓고 결국 또........ㅋㅋㅋㅋ

 

근데 게임시간도 짧고 두명부터 여섯명까지 할수있어서

처음 보드게임 하는 사람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 사실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여자 넷이서 보드게임 돌립니다 ㅋㅋㅋㅋ

다들 초보자고 시간이 없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카드게임을 가지고 가거든요 ㅋㅋㅋ

그렇게 하기 딱! 인듯 싶어요 ㅋㅋㅋ

 

 

 

그럼 게임 구성품들 소개할께요!

 

 

 

 

 

아니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아아아아아아!!!!

심지어 오염요소 카드도 귀여움..... 어쩔ㅋㅋㅋㅋㅋ

게임 자주못해도 소장하고싶은 일러스트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두가지 플레이가 가능하대요!ㅋㅋ

 

바로 첫번째 메모리 게임

 

 

 

그리구 두번째 텔레파시 게임

 

텔레파시 게임ㅋㅋㅋㅋㅋ 두손에 검지를 촥 펴고 텔레파시 자세를 만듭니다

이것부터 이미 즐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방법도 쉽고 여섯명이서 친구들하고 다같이 파티게임으로 하기도 좋은것 같아요

얼른 받아보고싶네요!

 

 

게임의 취지에 맞게 프로텍터는 포함되지 않았다고합니당

9월 27일까지 펀딩진행하고

10월 24일부터 배송이 진행된다구 해요!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됩니다

 

https://www.tumblbug.com/ark

 

 

지금 sns이벤트를 하고있어요!

물론! 저는 받으면 블로그에 후기를 남길 생각이었습니다만.....(진심 100000%임ㅋㅋㅋ)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기대평도 남깁니다 ㅋㅋㅋ

이왕 사는거 추첨이 되면 더 좋은거구 그게 아니여도 즐겁게 게임해도 좋은거구

혹시 모르니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