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페이퍼사파리 귀여운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

2019. 8. 17. 00:49

 

너무나도 귀여운 게임 소개해드릴께요!

요즘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하고있는 게임이예요!

다섯명까지 가능한 게임으로,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인 게임입니다

 

사실 그림에 반해서 구입했는데,

진짜 친구들하고, 회사에서 다같이 질리지 않고 하고있는 게임이예요

 

타잔으로 한바퀴 돌릴때의 그 짜릿함이란>ㅂ<

 

게임방법은 밑에 동영상으로 알려드릴께요~!

 

 

 

 

 

게임룰은 간단해요-

한판 하면서 설명하기만 하면 룰 마스터 완료!

 

 

동영상확인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 이미지설명도 가져왔어요-

 

 

 

 

이 게임은 적은 점수를 받아야 이길 수 있는 게임이예요!

낮은 숫자를 가지고 있을수록 당연히 좋지요

하.지.만!!!

높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포기는 금물!

위아래 같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면 0점이 되는 매~직ㅋㅋㅋㅋㅋ

그래서 높은 숫자를 가지고 있어도 뒤집은 카드가 같은 숫자라면,

다른사람이 버린 숫자가 같은숫자라면 바로 0점으로 만들 수 있어요!

 

 

 

열심히 숫자를 낮은 숫자로 만들었다고 방심은 금물!

다른사람이 타잔카드를 얻는순간

그 위치의 카드가 옆사람아게 넘어갑니다................

뚜둥!

다른사람이 어떻게 카드를 맞추고있는지,

다른사람들도 견제하면서 봐야되요!ㅋㅋ

 

 

그외에 특수 카드들이 있답니다

숫자2 는 -2 카드예요-

이 카드만 있다면 점수를 -시켜줍니다!

대신 위,아래 -2를 둔다면 0이되니까 이것도 주의해주세요!

 

10카드는 타잔 외에 코끼리 카드가있어요-

이카드를 얻는다면 아직 뒤집지 않은 내카드 한장을 들여다볼수있어요ㅋㅋ

 

그리고 잘만 사용하면 아주 유용한 동물친구들이 있습니다

이 카드는 계산할때 양옆에 있는 카드중 하나의 카드를 복사할수있어요!

조커 같은 기능이죠-

옆에 -2나 0이 있다면 좋겠죠?ㅋㅋ

 

 

누군가가 한명이 모든 카드를 앞면으로 뒤집었다면 그순간 게임이 끝납니다

다른사람들도 카드를 전부 다 뒤집고 점수를 계산하면되요-

그렇게 토큰 3개를 먼저 얻으면 그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는

첫번째 게임룰이 엄청 쉬워서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익힐 수 있어요!

두번째 그냥 간단한 게임인것 같지만 타잔이 있어서 분위기가 up! 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세번째 일러스트가 너무 귀엽습니다 그냥 보기만해도 즐거워요 

 

이 게임은 딱 5명이서 하면 제일 재밌는것 같아요-

사실 둘이서 하기엔 타잔때문에 재미가 여럿이서 하는것보다는 재미가 덜해요

저는 회사에서 매일 4명이서 하는데 이것도 너무 즐겁습니다 ㅋㅋㅋ

 

주말에 친구들하고 만나서 할땐 다섯명에서 하는데 그때가 가장 꿀잼

파티게임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