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종이 라온 개봉기

2022. 2. 16. 22:37

이번엔 조카들 줄 선물로 구입한 종이라온

조카들이 올해 6살 7살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제 게임 구입하면서 세일하길래 같이 구입했어요!

아이들과 게임하기 딱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해보진못했지만ㅋㅋ

 

라온 게임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런데 아직 애기들이라 어짜피 게임도 제대로 정리못할게 뻔하고

하다가 하나씩 잊어버릴것 같아서

저렴한 종이로 구입했어요

 

 

 

 

구성물은 깔끔하죠?

자음, 모음으로 구성된 펀칭보드와 규칙서, 모래시계가 들어있어요

 

 

 

바로 이렇게 트레이에 들어가있습니다-

 

 

 

 

펀칭 한 후 이렇게 한글을 만들어 가는 게임예요

 

 

 

자음은 정사각형 형태이고,

모음은 길다란 직사각형이구요,

 

 

 

종이재질은 반들반들하고,

모서리는 둥글게 되어있어요

두께도 적당히 두꺼운편이고,

그냥 바닥이나 테이블에 두고 집기에 적당했습니다.

 

 

 

한글을 막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같아요-

혹은 게임중간에 브릿지 게임으로 간단하게 즐기기도 좋을것 같고,

패밀리 게임으로 딱인것 같네요!

 

심지어 세일할때 구입해서 가격도 적당하고,

구성물도 간단해서 들고다니기도 좋고 무겁지도 않아요!

 

아이들 교육용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