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오 마이 굿즈 개봉기

2022. 2. 16. 22:37

우연히 알게된 오 마이 굿즈

유튜브에서 신작게임 소개영상으로 먼저 접하게 됬는데,

게임자체가 생각보다 재밌어보여서 아 괜찮겟다 싶었는데,

구성물이 카드밖에없더라구요!

 

그래서 휴대성도 좋고 구성물에 비해 게임자체도 재밋어보여서

바로 구입한 오 마이 굿즈!

 

 

 

구성물이 카드와 규칙서 뿐이기 때문에,

일반 카드게임인 달무티와 크기가 비슷해요 ㅋㅋㅋ

그만큼 작음!

 

 

 

구성물은 이렇게 카드 두묶음, 규칙서 입니다.

 

 

 

 

 

 

 

카드종류는 이렇게 들어있어요

 

 

 

카드 자체는 반들반들한 카드구요,

 

 

 

뒷면은 상품 일러가 그려져있습니다.

 

 

 

슬리브는 구입할때 같이 보내준 슬리브로 사용했는데,

좀 타이트한감이 있어서,

넣을때 좀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브를 씌우고 나니 이렇게 까지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을 덮고 고무줄로 고정 시켜줬어요 ㅋㅋㅋ

 

 

 

저음 구매 시 사은품으로 슬리브를 같이 보내줬었던것 같습니다....

(오래되서 기억이 안남)

 

 

 

플레이 영상만 봣을때 게임이 쉽고 간단해 보였어요-

플레이 타임도 길지 않은것 같았고,

카드밖에 없는 게임인데 생각할것도 있어보여서 구입했어요

그리고, 확장들도 있더라구요

확장도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 나오면 그것도 구입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직 해본적이 없다....(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