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미플랜드 개봉기

2022. 2. 17. 23:27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필구게임이었던 미플랜드!

그래서 판매시작동시에 구입해서 바로 받았어요!

그러나 이제 쓰는 글....

 

예전에 롤러코스터타이쿤같은 게임 많이 했었거든요 ㅋㅋㅋ

심시티 이런 게임............ 그런게임을 보드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니!

 

일러스트 부터 너무 신나지 않나요?ㅋㅋ

 

 

 

구성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규칙서, 펀칭보드, 개인판, 미틀들

 

 

트레이도 정리하기 쉽게 구분되어있어요!

 

 

 

규칙서입니다-

 

 

 

4인게임으로 보드판이 4개 들어있고,

추가보드판이 더 들어있습니다

 

 

 

두께는 많이 얇은편이예요-

일반 보드게임두께는 아닙니다-

약간 테포마 개인보드판같은 그냥 두꺼운 종이같은 느낌...

 

 

 

 

펀칭보드들입니다-

아직 규칙서를 안읽어봐서...

주차장인것 같네요 ㅋㅋ

 

 

 

펀칭보드는 일반적인 보드게임들과 비슷한 정도의 두께입니다.

 

 

 

그리고 내 개인보드에 설치할 놀이기구들이예요

 

 

 

주차장과 코인들

 

 

 

 

코인들은 사실 약간 밀림이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게임하는데 지장은 없어서 크게 신경쓸부분은 아닌것 같아요

 

 

 

 

놀이기구들입니다-

보면 왼쪽에 각각 색깔들의 미플이 그려있어요

같은 놀이기구라도 가격과 미플들이 다르게 적혀있습니다-

 

 

 

그외에 놀이공원에 필요한 건물들도 있구요

 

 

 

일반 놀이기구와 건물들은 뒷면이

건설단계같은 그림인데,

 

 

 

이렇게 작은 건물타일들은 뒷면에 미플이 그려있어요

 

 

 

 

 

 

그리고 여러색상의 버스들입니다

이것도 왼쪽에 미플들이 그려져있네요-!

 

 

 

놀이공원 간판과 기둥들-!

 

 

 

이렇게 결합해서 사용합니다-

정말 꺠알같다 ㅋㅋㅋㅋ

 

 

 

그리고 중요한 미플들!

색상별로 엄청많이 들어있어요

 

 

 

모두 정리하면 이렇게-! 깔끔하게 들어갑니다-

 

 

점수지예요

두께도 엄청나고 양면으로 되어있어

정말 많이 플레이해도 쉽게 줄어들지 않을것 만 같다 ㅋㅋㅋ

 

 

 

전부다 넣고 정리한 모습입니다-

 

 

 

 

 

이 게임은 보는재미가 있는 게임같아요!

내 놀이공원을 꾸미는 재미도 솔솔할것같고

보드판 위에 내 블록을 채워넣는거라 테트리스 하는 느낌도 날것같아서,

보기에는 약간 베런파크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게임자체도 복잡해 보이지않아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을것같아요

예쁘게 채워지는 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고, 아기자기 해서 커플들끼리 즐겨도 좋겟네요 ㅋㅋ

 

저도 얼른 해봐야겠어요

그럴 시간이 없지만요.... 올해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