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행복했던 시간 끗.......

2022. 5. 30. 14:31

이제 평일에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것도 마지막ㅋㅋ

그동안 열심히 불태웟다 게임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글을 쓰고있는 순간에도 게임이 하고싶다

이것이 바로 중독증상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에 시크릿히틀러 해보고 재밌어서

한글판은 안나오냐고 물어봤더니 한글판은 안나온다고해서

 

알리에서 뒤져서 후기리뷰 좋은걸로 하나 구입했는데

지금 배송중이닼ㅋㅋㅋ

후기 사진보니까 상태가 괜찮아보여서 구입하긴했는데

받아봐야알겟지?ㅋㅋㅋㅋ

 

이날 처음으로 파워그리드 해봤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쉽고 재밌길래

언어요소 없어서 그냥 같은판매자가 팔길래 같이주문ㅋㅋㅋ

 

알리보드게임 구입 도전!

받아보고 상태 괜찮으면 사보타지나 노땡스? 같은 가벼운 카드게임류는 구입해볼만도 할것같다

근데 카드게임자체가 가격이 저렴해서 굳이 알리에서 사야하나 싶기도한데

사보타지는 내가 아는건 하나버젼만 아는데

알리에서 파는건 사보타지1+2로 되어있던데 뭘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