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알리에서산 보드게임 왓다

2022. 6. 14. 21:16

시크릿 히틀러 해보고 재밌어서,

찾아보다가 알리에도 있는걸 발견했다ㅋㅋㅋㅋㅋ

알리에서 보드게임 한번도 안사봣는데,

어짜피 한글판도 없고 앞으로 나올소식도 없고

룰이 어려운것도 아니라서 구입도전 해봤다

 

구입할때 파워그리드도 있었는데,

두개 구입해도 배송비 포함 5만원이 안되서 

파워그리드도 게임 자체에 텍스트가 없어서 같이 구입

동일판매자였다.

 

낮에 구입하자마자 바로 배송처리됬다고 알람이 왓고

주문한지 약 일주일만에 집에 도착!

 

 

알리는 검은 폴리백에 담아서 보내준다

안에 뭔가 딱딱하게 그래도 박스로 포장이 되있나?

싶었는데 뜯어보니..........

 

 

 

박스 쪼가리로 싸메서 택배를 보냈던것이었다 심지어!!!

 

 

 

 

박스가 아니고 쪼가리를 위아래로만 덧댄거라서,,,,,,

양옆 사이드는 시원하게 뚫려(?) 있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구 파워그리드가 박스가 커서그런지

그 게임만 뽁뽁이로 포장을

한번......되있엇다. 이럴수가 없다....

어짜피 제대로된 박스포장 할게 아니라면

두개그냥 같이 뽁뽁이로 포장해도 됫자나......

뽁뽁이가 아깝나ㅋㅋㅋㅋ

 

 

 

다행히도 시크릿히틀러는 멀쩡했다 ㅋㅋㅋㅋㅋ

 

 

 

그러나 파워그리드는 한번만 둘러있던 뽁뽁이 때문인가...

옆구리에 찍힘이 있었다...

 

 

 

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벼운 카드게임류는 구입해도 나쁘지않을것같긴한데,

저 두게임의 카드 상태를 뜯어서 보니,

프린트색상이 일괄적이지 않아서 ㅋㅋㅋㅋ

특히 마피아 게임이라 롤카드가 중요한데

롤카드 뒷면 색상이 미묘하게 다르다 

이럴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뒷면에 뭘 다른걸로 덧대줘야 게임을 할 수 있을것만 같다

개봉샷은 다시 정리해서 써야지 ㅋㅋㅋ

 

 

그리고 지난 주말에 친구랑 광화문에 샤브샤브 먹으러 갓다가,

앞에있는 교보문고에서 우연히 안재현 사인회가 열려서 보게됫다

입구부터 사람이 왤케 많지? 했더니 ㅋㅋㅋㅋ

자서전을 내서 저자 사인회를 했었는데

마스크를 쓰고있어서 사실 온전한 얼굴을 보진못했지만

코앞에서 확인 싱기방기

 

 

 

 

 

아 그리고 이날 먹었던

모던샤브샤브가

미친듯이 맛있엇다..............

가격은 비쌌지만........

또 갈 의사 1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