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시간이 왜이렇게 빠르지

2023. 3. 1. 22:55

2023년이 됬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3월이 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1, 2월이 너무 바빴기 때문에

집에오면 아무것도 하기가 싫고...

사진은 열심히 찍지만 올리기는 귀찮구......

 

포트폴리오도 너무 옛날꺼라 바꾸고싶은데

회사에서 이제 좀 짬짬히 수정하고 바꿔야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바쁜 시기도 지났으니까....

 

전직했으니까 그거에 맞춰서 예전껀 다 갈아엎구 

새로 작업한걸로만 다시 올려야짘ㅋㅋㅋㅋㅋ

 

 

이번에 연말정산한 금액까지 월급에 같이 들어오니까

맛잇는걸 좀 먹고싶다키키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