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ARK : 멸종위기종 개봉기

2019. 10. 15. 09:39

텀블벅에서 펀딩한 게임이 도착했습니다-

이미 도착한지는 일주일도 더된것 같은데

사진은 찍어놓고 이제 올리는중이예요 ㅋㅋㅋㅋㅋ

 

박스안에 뽁뽁이로 잘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이벤트 참여해서,

프로모 카드도 같이 동봉되서 왔어요!

 

 

 

폰트랑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운 디자인이예요

 

 

 

 

밑면엔 간단한 게임 소개가 적혀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해봤어요-

게임에 사용되는 칩이 지퍼백에 들어있고,

그밑에는 게임설명서와 카드들이 들어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 방법이 두가지예요-

반짝반짝 메모리와 찌릿찌릿 텔레파시가 있는데,

어린아이들과 파티게임으로 즐기기엔 텔레파시가,

그리고 일반적으로 즐기기엔 메모리가 더 재밌을것 같아요

게임방법은 이전 게임소개 포스트에 있어서 거기서 참고하셔도 될것 같아요

 

https://e-swt.tistory.com/21?category=1060567

 

[보드게임] 아크:멸종위기종 텀블벅 후원

며칠전에 처음 올라왔을때 부터 일러스트에 끌려서 할까 말까 할까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결국 오늘 후원하고 말았습니다! 텀블벅은 지금까지 몰랐다가 우연히 여기서 개인작가들이 후원을 받아서 진행하는곳 이..

e-swt.tistory.com

 

 

 

게임설명서가 각각 한장씩 들어있습니다.

게임방법은 어렵진 않아서 설명서만 보셔도 쉽게 플레이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게임에 사용될 타일이예요

꽤 두꺼운 타일이라 그립감이 느껴지는데,

자주 사용하다보면 어쨌든 종이라 조금씩 벗겨질것 같긴 합니다만,

이건 모든게임의 종이재질의 부속품이라면 다들 그렇듯.........ㅋㅋㅋ

 

 

 

그리고 카드예요

카드는 보들보들 부드러운 재질이에요

환경오염, 동물, 캐릭터 카드들이 들어있구요,

 

동물일러스트도 너무 귀여워서 보는재미도 있어요ㅋㅋ

 

 

 

게임 오픈 후 남자친구랑 반짝반짝 메모리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판만 간단하게 어떤게임인지 확인하고자 할라고했는데

남자친구가 져서 ㅋㅋㅋㅋ

안된다 삼세판해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막판에 짜증을 내며 게임을 종료했습니닼ㅋㅋㅋ

 

기억력을 키우는데는 최고인것같네요 ㅋㅋ

그리고 그냥 테이블에 타일을 일열로 깔아서 하다보니

중간중간 타일이 없어질때마다 빈공간이 생기고

그 타일들을 계속 뒤집으면서 타일이 뒤죽박죽ㅋㅋㅋ

 

타일위치를 고정해서 둘수있는 매트가 있으면

게임하기 더 편할것 같아요 ㅋㅋㅋ

타일이 움직이니까

이전에 뒤집엇던 타일이 뭐였는지

위치가 조금씩 옮겨지면서 헷깔리더라구요

 

정신집중!!!!!!!

 

게임은 만족이예요-

애들과 함께 즐기기 좋을것 같아요

룰도 어렵지않구 ㅋㅋ

일러스트들도 귀엽구 

 

만족만족>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