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세븐원더스 듀얼 개봉기

2019. 10. 15. 09:52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세븐원더스 듀얼이 내손안에!!!!

한동안 이거 절판되고 나서 어케구하나.....

중고를 찾아볼까 해도 매번 확인하질못하니

올라오면 벌써 판매되구

아니면 해외배송 제품들 분이구

아무리 카드나 게임진행에 무리는 없다지만

설명서건 카드에 적혀있는 건물이름이건 다 영어라 ㅋㅋ

구매를 망설이고있었는데

 

이번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세븐원더스듀얼이 한글화 대서 다시 재판된다는 소식을 접하게되면서

저의 구매물품 1순위가 이것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에 다녀와서 피곤함을 무릎쓰고

그날 바로 언박싱을 한이유

얼른 뜯어서 보고싶다.........ㅋㅋ

 

 

 

 

 

박스자체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듀얼전에 일반 세븐원더스를 접했던사람으로써는ㅋㅋㅋ

 

게임을 오픈하니 트레이 안에 정리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안에는 펀칭할 토큰들하고 설명서

게임판 카드들이 들어있었습니다

 

 

요 게임판이 반으로 접혀있는거라서 뒷가운데부분에 테이프라도 붙여줘야할것만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입니다

크기는 카탄 자원카드? 인가 쓰루디 카드 만한 크기인것 같아요

집에있는 슬리브를 끼워보니 맞더라구요

사이즈는 45 88 73장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근데 슬리브를 끼우면 저 트레이안에 카드가 안들어갑니다......

 

 

그리고 요 카드들은 일반적인 카드게임 사이즈예요

집에있던 슬리브 67 103 13장 사용했어요!

요건 그나마 넣을만 했어요 ㅋㅋ 

 

 

 

그리고 점수 기록지입니다

생각보다 장수는 많지않았어요 

 

 

 

카드재질은 그냥 일반적인 종이 카드입니다-

 

 

 

펀칭하고 큰 카드는 슬리브에 넣고

작은카드는 한곳에 몰아넣고 정리를 마친모습니다-

 

 

그리고 게임보드판을 위에 딱! 올려놓으면 정리 끗

 

 

 

근데 요게 저 작은카드들을 슬리브에 넣고싶은데

넣으면 한칸에 카드들이 다 안들어갈것같아서

고민중이예요

슬리브에 넣긴해야할것 같거든요 

내 게임은 소중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레이를 버리고 게임을 정리할까........

 

어쨌든 이번주에 게임을 돌려보고싶은데

일정이 그렇게 안되서ㅠㅠ

다음주 주말이나 되야 게임을 해볼 수 있을것 같아요

얼른 해보고싶다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