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퀸즈 개봉기

2019. 10. 15. 10:10

이번에 페스타 가서 처음본 게임이예요

신작인가봐요

엄청 많이 홍보용으로 쌓아둿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게임을 플레이해보기로 했죠!

게임방식도 쉽고 오래걸리지 않아서

바로 구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게임에 사용되는 꽃타일은 저렇게 펀칭으로 들어있구요,

그리고 밭들도 펀칭으로 들어있습니다

점수판 꽃들이 놓여있는 게임판, 개인 꽃보관용 이렇게 들어있어요!

 

 

 

밭을 하나씩 뜯어봅니다 ㅋㅋ

 

 

 

종이는 오톨톨한 지문이 잘 뭍지않는 종이구요,

두깨는 적당한편이예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두꺼운도화지 두장 겹쳐놓은정도인가?

 

 

 

그리고 꽃 타일입니다

꽃타일은 꽤 두꺼워요

근데 아무래도 요것도 종이이다보니

플레이 횟수와 세월에 따라

꽃이 조금씩 지워지겠죠ㅠㅠㅠ

 

 

 

 

 

트레이가 정리를 깔끔하게 잘하게끔 나눠져있어요

타일을 양쪽으로 나란히 정리하고,

밭은 가운데에 몰아서 정리하고

그외에 필요한 작은 물품들은 저 개인보관용판밑에 들어갑니다

각각 벌통과 꿀단지? 컴포가 들어있거든요

그건 사진에 안나왔지만ㅋㅋㅋ

 

 

 

 

이 게임은 보시다시피 타일놓기 게임입니다

내가 놓는 방법에 따라 점수를 먹는게임이예요

게임진행은 스프링메도우와 비슷하게 타일을 가져갑니다 ㅋㅋ

게임 진행도 쉽고 플레이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아요 ㅋㅋㅋ

2-4인게임이고 둘이서 해도 재밋습니다아ㅏ

 

재미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