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퍼틸리티 자원을 모아 나만의 도시를 만들자!

2019. 11. 4. 11:11

보드게임 페스타 가서 구입한 퍼틸리티

개봉기를 이제 작성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는 소문(?)을 듣고

입장하자마자 플레이 해보려구 바로 갓습니다 ㅋㅋㅋ

 

역시나 꿀잼이더군요!!

그래서 한번 플레이 해보고 바로 구입했어요 ㅋㅋ

 

 

 

 

박스 디자인도 요러케 귀여워요

 

 

 

 

게임 구성물들입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펀칭 후 정리하고 나면

박스안에 이렇게 들어가요!

 

 

 

게임판입니다-

총 4판이 들어있고,

4인플레이 시 다 사용하고, 2-3인일경우 3판만 사용해요-

할때마다 판이 조금씩 달라져요 조립해서 플레이 합니다-

 

 

 

 

 

요걸로 게임판을 고정해줘요

 

 

 

 

개인 플레이 도시입니다

이건 좀 얇아요

그리구 보니까 조금씩 상단에 있는 자원부분이 다르더라구요-!

 

 

 

개인 판 위에 하나씩 설치하는 타일입니다

 

 

두께는 요정도!

 

 

 

이건 플레이 판에 놓는 자원타일이예요

이것도 두께는 똑같습니다- 두꺼워요

 

 

 

 

이건 자원 컴포들이예요

귀여워요 ㅋㅋㅋ

풀 밀 돌 포토 소 다섯가지예요

 

 

그리고 플레이어들이 설치하게 될 기념물?들입니다-

 

 

 

게임 플레이 후 점수적는 종이예요-

 

 

 

구입 후 집에서 또 한번 돌려봤는데

역시나 재밌어요!

4명에서 한번 플레이 해보고싶어요

둘이서만 계속 해봐서 ㅋㅋㅋㅋ

넷이서 하면 더재밌을것 같은데 조만간 한번 해봐야겠어요!!

 

게임 룰도 어렵지 않아서

배우기 쉽구 가족보드게임으로도 딱인듯 합니다-

당연히 둘이서 해도 재밌어요! 커플보드게임으로도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