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오하나미 개봉기

2019. 11. 12. 15:58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구입했는데

ㅋㅋㅋ벌써 한달이상을 찍어놓고 이제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차나..........)

 

 

이건 페스타에서

그냥 퀸즈랑 지도제작자들 구입할 때 봐서 

게이도 작고 간단하게 하기 좋을것 같아서

바로 시연테이블이 있어서 바로 해보고 구입한거예요

왠지 느낌이 수목원과 비슷할것 같고 그림도 이뻐서 맘에 들었거든요!

 

그런데 게임 방법은 수목원보다 간단하더라구요-

가볍게 바로 익히고 하기 좋은 게임인것 같아요

 

 

 

예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오픈하면 카드들과 게임룰, 점수체크용지가 같이 들어있어요!

 

 

 

게임룰은 저렇게 간단하게 한장으로 들어가있어요-

굉장히 쉽습니당

게임시간도 20분이라고 되어있어서

실제로 익히고 하다보면 더 짧아질것같네요-!

점수 용지는 몇장인진 모르겠지만 한 30장정도 들어잇으려나....

그렇게 두껍진 않았어요

 

 

 

카드는 재질은 보시다시피 오돌톨한 용지를 사용했습니다

지문이 잘 뭍거나 하진 않아요-

하지만 저는 어짜피 플텍을 씌울꺼라서 

일러스트가 예뻐요!

 

 

 

 

플텍을 씌우면 아마 부피가 늘어나서 아마 고정을 시켜야할것 같아요 ㅋㅋ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2인부터 4인게임이고,

커플끼리 둘이해도 괜찮을것 같긴하지만

아직 둘이서는 안해봐서 모르겠어요-

게임 방식이 본인이 처음에 들고잇던 카드를 전부다 사용하면서 하는게 아니라서

변수가있습니다 ㅋㅋㅋㅋ

옆사람에게 넘겨질때 좋은카드가 잇을수도있기 때문에ㅋㅋㅋㅋㅋ

 

가볍게 돌려보기 좋은 게임인것 같아요-!

처음 보드게임을 접하시는 분들이 해도 쉽게 익히기 좋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