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테포마 서곡, 헬라스&엘리시움 개봉기

2019. 12. 7. 18:10

코보게에서 카톡플친할인 메세지가 와서

하루를 꼬박 고민하다가

구입한 테라포밍마스 확장팩입니다- 

 

저는 테포마를 좋아하는데

남자친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할말하않.....)

 

그래서 자주 하진 못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친구들중에 테포마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단체로 모일때 몇번 돌려봣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번기회에 새로운 맘으로 좀 플레이를 해보고자

맵확장이랑 게임을 좀더 빨리 진행할수 있게 해준다고 해서 두가지 확장판만 삿어요 ㅋㅋ

 

 

 

 

먼저 헬라스 & 엘리시움 입니다

정말 가볍게 맵만 딱 들어있더라구요

앞뒤로 각각 다른 맵입니당

 

 

 

이렇게 다른 맵으로 이제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테라포밍마스 서곡 입니다

이것도 게임 크기가 카드만 딱 들어갈정도로 작아요

 

 

 

 

간단한 설명서랑 카드만 들어있습니다

 

 

 

덱을 풀어보니 다섯가지의 새로운 기업들

 

 

플레이할 수 잇는 기업이 다섯군데나 늘엇으니

좀더 색다른 게임을 할수 있겠죠?ㅋㅋ

 

 

 

그리고 1인게임모드가 추가되었더라구요

처음에 테포마 샀을때 집에서 혼자 1인게임 많이 돌려봣는데

그때도 사실 우승하긴 쉽지않았어요....

이번기회에 새로 샀으니 조만간 1인플 한번 해봐야겠어요 ㅋ

 

 

 

 

그리고 서곡 추가용 프로젝트 카드들입니다-

핑크색으로 상단에 서곡이라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또 새로 추가된 카드들입니다

 

 

이건 카드덱만 들어있어서

일반 게임에 같이 넣고 보관하면 되니까

박스는 버려버리고 다같이 넣어둿어요

 

 

연말에 친구들하고 송년회 할때 오랫만에 한번 돌려봐야겠어요ㅋㅋㅋㅋ

오랫만에 하니 더 재밌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