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블랙스완 개봉기

2019. 12. 13. 10:23

정확히 언제 삿는지는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팝콘에서 할인 행사햇을때 구입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이건 보드게임페스타? 엿나 에서 출시전에도 인기있던걸로 기억해요-

그땐 관심이 없었는데,

도대체 왜다들 이걸 사려고 하나 ㅋㅋㅋㅋㅋ

하다가 결국 저도 구입!

 

보니까 이미 카드게임으로 있었더라구요

이게임은 2-4인 게임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설명서와 점수설명서 카드가 들어있어요

 

 

 

 

요렇게 가지런히 블럭이 들어있습니다-

네가지 색별로 a부터 k까지 그리구 부엉이, 블랙스완이 들어있어요-

 

 

 

 

 

이 고운 자태

-100점짜리 블랙스완 패 ㅋㅋㅋ

 

 

 

 

패 자체는 밋밋하지 않고 약간 대리석같이 마블링? 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재질입니다

 

 

 

마지막에 각각 점수를 내는 방법이 카드에 적혀있어요-

총 4장 들어있습니다

 

 

 

 

 

 

일단 둘이해도 무난하긴한데 그렇게 재밋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런데 확실히 넷이서 하니까 재밋더라구요!

마주보고 앉은 두명이 한팀이 되어 진행됩니다

내가 낸 패가 우리팀이 먹을 수 도 있다는걸 감안하면서 게임을 해야되요 ㅋㅋㅋ

 

확실히 블럭으로 되어있어서 그런가

손맛이 있더군요

대충보면 마작같은 느낌도 있어요 ㅋㅋ

 

룰도 어렵지않구,

포커, 아니면 루미큐브를 하신다면 룰도 쉽게 익히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