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애니멀렐름 개봉기

2019. 12. 13. 20:28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니멀렐름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오자마자 뜯어보구 바로 올리는 개봉기>ㅂ<

7월에 텀블벅에 펀딩했었던것 같은데,

카드 인쇄과정에서 문제가 많이 있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늦어지고 늦어지고 이제야 집에 도착했어요!

 

처음 봤을 때 부터, 일러가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바로 펀딩에 참여했었거든요,

 

바로 뜯어봅니다 ㅋㅋ

 

 

 

 

 

귀여운 팬더 프로모카드가 반겨줍니다 ㅋㅋㅋ

룰북이 한장이 아닌 페이지형식으로 들어가있어요,

게임진행방식은 룰북을 한번 정독하면 알수있을 정도로 쉽습니당

모르시겠으면 예시를 한번만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바로 습득가능!

 

 

 

 

 

동물별로 상단에 하트와 획득점수가 적혀있어요!

그리고 각각 각자 참조표와 그뒤에 게임방법이 간단하게 적혀있습니다

 

 

 

 

작가분께서 애초에 카드재질을 좋은걸로 변경하시려고,

시간을 조금 더 투자하신걸로 알고있는데,

종이는 반들반들하고 좋아요 ㅋㅋ

어짜피 저는 플텍을 씌울꺼긴한데, 이왕이면 좋은 재질이면 좋죠 ㅋㅋ

 

 

 

그리고 귀여운 팬더 프로모 카드까지>ㅂ<

 

 

 

집에 플텍이 이제 많이 안남아서,

혹시라도 맞는 사이즈가 있나해서 찾아서 껴봣는데,

집에있던 팝콘5890사이즈로 껴니까 너무 딱맞아서 ㅋㅋㅋㅋㅋ

딱맞게 게임을 하시는분들은 이 사이즈가 딱맞고,

아니신분들은 이것보다 한치수 넉넉한걸로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일단 룰북을 정독한 느낌으로는,

게임진행 자체는 러브레터 같은 느낌입니다-

캐릭터 별로 먹고 먹히고 때리고 이런 느낌인데,

다른점이있다면 게임을 하면서 하트를 먹는다는 점이랄까요 ㅋㅋ

 

그리고 또 다른점이있다면 게임하기 전에

자신의 목표를 미리 정해놓고 한다는겁니다 ㅋㅋㅋㅋ

하트를 많이먹는다고 적게먹는다고 무조껀 좋은게 아니예요 ㅋㅋㅋㅋㅋ

 

3인 - 7인 게임이라 주말에 남친을 만나도 둘이 할순없겠습니다

다음주에 회사에서 한번 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7인까지 있는 게임이라 파티게임으로 즐기기에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