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아발론 개봉기

2019. 12. 13. 09:12

보드게임 카페에서 친구들과 단체로 했었다가

너무 재밌어서, 구입한 아발론입니다-

원래 그전전전에 뱅 이라는 보드게임을 보드게임카페에서

여럿이서 즐겼었는데

생각보다 저는 별로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티가남 내가 나쁜놈인지

너무 티나게 죽여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이건 누가 누군지

전혀 모르겟고

투표로 진행되고 상대방이 어떤 패를 내는지 고민을 하면서 속일수도 있어서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파티게임으로 재밌을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게임 내용물은 간단하게 펀칭과 카드 몇장, 그리구 라운드 진행판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종류별로 지퍼백에 담으면 깔끔하게 정리 완료!

 

 

 

카드는 반들반들한 재질이예요-

지문이 남을것 같아요 어짜피 슬리브를 씌울꺼라서 ㅋㅋ

 

 

 

 

 

그리고 토큰들입니다-

두께가 꽤 도톰합니다-

계속 사용해야 하는 토큰이라 이정도 두께는 되야한다구 생각해요

 

친구들끼리 여행도 가고 다같이 모여서 노는 일이 많아서

그때마다 즐겁게 분위기 띄우기 좋은 게임이예요-

보드게임을 잘몰라도 ㅋㅋㅋ

내가 선인지 악인지는 다들 알기떄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하면서 즐기기 좋습니다 ㅋㅋㅋ

 

가끔 보면 악이 나올때 연기가 너무 티나는 친구들이 있긴 있는데

그것도 그것 나름대로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게임으로 추천하는 아발론!

6명이상은 되야 재밋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