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도쿄하이웨이 개봉기

2019. 12. 7. 17:59

이번에 남자친구가 계속 해보고싶어했던 그 게임!

도쿄하이웨이를 구입하였습니다-ㅂ-

 

사실 저는 딱히 ㅋㅋㅋ 관심이 없던 게임인데

지금 보유하고 있는 게임들이 다 무겁고 제취향의 게임들이 많아서 ㅋㅋㅋ

계속 하고싶다 하고싶다 하다가 바오밥에서 할인특가엿는지 플친에서 메세지가 와서

이참에 한번 해보자 해서 구입했어요-!

 

 

가장 최근에 갓던 보드게임 페스타엿나 콘이엇나 에서

남자친구가 도쿄하이웨이랑 익스펜시티랑 두개를 관심있게 보더라구요 ㅋㅋㅋ

익스펜시티는 그냥 외관상 맨하튼이랑 넘 비슷하고 그거에 비해서 펀딩가격도 비싼것 같아서.... 

구입안했었는데 ㅋㅋㅋㅋ

 

이번에 보드엠에서 단독런칭 이벤트를 곧 하게되서 그때 다시 한번 구입해볼까.. 고려중입니다 ㅋㅋㅋ

(그동안 너무 내가 하고싶은 게임만 해와서 반성중)

 

 

어쨌든! 박스를 오픈해봤어요 ㅋ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바로 큼지막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게임이 정리를 잘되게 트레이가 되어있더라구요!

폴리백에 다들어있어요!

 

 

 

 

전부 한번 펼쳐봅니다 ㅋㅋㅋ

 

 

 

 

4인플 까지 가능한 게임이라

자동차색상이 네가지가 들어있어요-!

색감도 너무이쁩니다

 

 

 

그리고 신기한게 요거!

집게가 들어있더라구요!ㅋㅋ

아무래도 도로를 쌓아올리는 민감한(?) 게임이다 보니 ㅋㅋㅋ

집게가 함께 들어있습니다!ㅋㅋ

 

아직 게임 플레이는 안해봣는데,

게임 자체가 다른사람의 도로나 차를 떨어트리면 안되는 게임이다보니

유용하게 쓰일것 같네요!ㅋ

 

 

 

그리고 도로막대입니다-

생각보다 두께가 좀 있어요-

마치 아이스크림 막대같아요 ㅋㅋ

 

 

 

설명서입니다-

내동도 보기 좋게 컬러플하게 정리되어있어요-

게임은 어렵지 않은것 같아요-!

이번주 바로 플레이해봅니다>ㅂ<

 

 

 

 

왠지 둘이서만 해도 재밋을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요거랑 익스팬시티랑 같이

집에다가 꾸며서 전시해놓고 싶어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개 다 두면 이쁠것 같긴한데 ㅋㅋㅋ

 

 

어쨌든 해봐야 알겠지만 재미는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