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업앤다운 개봉기

2019. 12. 13. 10:34

블랙스완이랑 함께 구입했던 업앤다운입니다-

사실 블랙스완보다 이게 더 갖고싶어서,

택배비 아낄려구 같이 구입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달무티랑 게임방법이 비슷한데 좀더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랄까ㅋㅋ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짧게 하기 좋을것 같아서

판매시작되자마자 구입했습니다-

역시나 함께 하기 즐거웠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카드, 점수토큰, 점수 스티커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투명한 스티커예요 흰색에는 1점, 파란색에는 5점짜리를 붙여줍니다

 

 

 

 

 

붙이면 이렇게 깔끔하게!

 

 

 

 

종이 재질도 괜찮아요-

지문이 잘 묻지않는 종이 재질입니다-

저는 플텍을 씌었어요 사이즈가 몇인지는 기억이 안나요..... 집에잇는 맞는걸로 ㅋㅋ

 

 

 

플텍을 씌우고도 점수 토큰도 같이 널널하게 다 들어갑니다-

 

 

 

 

달무티가 재밌었다면 이것도 재밌게 할수있어요!

단, 사람이 적으면 카드 정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ㅋㅋㅋㅋㅋㅋㅋ

업,다운으로 숫자가 다르기떄문에 ㅋㅋㅋ

업다운이 체인지가 됫을때 그 숫자대로 다시 또 정리해서 보고 찾기가 힘들긴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재밌는건 당연합니다 ㅋㅋㅋㅋㅋ

체인지 되는것 빼고는 게임이 달무티와 룰이 같기 때문에 룰이해도 금방되요!

파티게임으로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