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지도제작자들 개봉기

2019. 10. 15. 10:00

지난번 송도 페스타에 가서

시연해본 지도제작자들입니다-

그때 이거 하나만 딸랑 살까말까 하다가

담번 페스타에서 한꺼번에 사자 해서 그냥 돌아왔었거든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다른게임들 하고 같이 가져왔어요!

 

 

 

 

 

 

박스를 오픈해보니 안엔 지도를 그릴 수 있는 연필과

카드들, 설명서, 지도용 용지들이 들어있어요!

예전에 게임했을때 백명도 할수있다던 설명이 아직까지도 기억에 나네요 ㅋㅋㅋ

그렇습니다 이게임은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인원수에 제한이 없어요

저 종이만 있다면ㅋㅋㅋㅋㅋ

정말 단체 파티게임으로 제격아닙니까 ㅋㅋㅋㅋㅋ

 

 

 

용지는 이만큼이나 들어있어요

그리고 앞뒤로 전부 사용가능합니다~!

 

 

 

연필이 들어있긴한데

사실 연필은 사용하지 않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제작자들에서 따로 만든 색연필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카드들에 따라 어떤땅인지 보여주는 색상이 지정되어있어서

따로 분류해서 그리는게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ㅋ

 

 

 

카드 재질은 일반 종이가 아닌

이렇게 오돌톨한 종이예요

지문이 묻지않는 종이재질입니다

 

 

 

요건 이번에 이게임을 포함해서 퀸즈랑 오하나미 구입하면서

받은 프로모 카드예요

 

 

 

집에있던 63.5 88 슬리브를 끼우니 맞습니다

총 50장들었어요 ㅋㅋ

 

 

 

요번주 친구 집들이에 가져가서 첫플레이 해볼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예상합니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