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뤄양의 사람들 개봉기

2020. 7. 22. 17:15

코보게에서 세일할 때 구입한 뤄양의 사람들입니다
예전 신작으로 나왔을때 무슨게임인지도 몰라서
구입을 안했었는데 그뒤에 알게되면서
이것과 기도하고 일하라 게임이 재밌다는 소문?을 듣고ㅋㅋㅋㅋ
갖고싶었는데 마침 딱 세일하길래 바로 구입했죠

 

 

 

 

 

 

 일단 게임박스는 엄청큰데
내용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컴포가 어마어마 하기때문에
가격은 뭐 ㅋㅋㅋ 어쩔수없다 치지만
박스크기가 내용물에 비해 너무 큰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을 하나씩 뜯어보면
설명서, 개인판&코인펀칭
야채컴포,카드,정리용폴리백입니다

 

 

 

 

 

 

 개인판이 다른게임들과는 다르게생겼어요 ㅋㅋㅋ
여기에 게임에 사용될 코인이 같이 붙어있습니다
개인판은 앞뒤로 색이 달랐는데
색만 다르고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두께는 요정도 ㅋㅋ
그리 두껍지도 얇지도 않지만
좀만 더 두꺼웠음 좋겟다.......는ㅋㅋㅋㅋㅋ

 

 

 

 설명서입니다

 

 

 

 

 컴포들이 어마어마해요 ㅋㅋㅋ
게임할때마다 폴리백에서 꺼내기 너무 귀찮아서
다이소에서 정리함샀습니다 ㅋㅋㅋㅋ
분할되어잇는 걸로 샀어요 ㅋㅋㅋㅋ
여섯칸짜리를 찾아다녔는데 없어서 ㅋㅋㅋㅋㅋ
좀더 큰걸로 사고
옆에있는 점수표시말이랑 같이 넣어뒀습니다

나중에 사서 정리해놔서 사진이 없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게임에 사용될 카드들인데
이게 사이즈가 가지고있는 플텍이랑 다 안맞아요
찾아보니까 이카드가 기존 다른카드들과 사이즈가 조금 다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드만 맞는 플텍을 택배비 주고 사기가
좀 아까워서...........
아직 안씌운 그 상태 ㅋㅋㅋㅋㅋㅋ

 

 

 

 

 남친이랑 2인플을 해봤습니다
이게 왜 2인추천인지 알것같아요 ㅋㅋ
한턴당 각자 할 액션이 많다보니
사람이 많아지면 게임이 많이 길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3인플도 해봣는데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전 재밌게했는데 남친은
첫게임에 카드가 잘안섞여서
첫판은 재미를 못느껴햇어요 ㅋㅋㅋㅋ

두판 세판 하다보면 즐거움을 알겟죠?ㅋㅋㅋ
채소를 심고 재배하는 재미도 잇곸ㅋㅋㅋ
그거 팔아서 돈버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ㅋㅋㅋㅋ

게임에서도 먹고살기란 힘드네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