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타르기 개봉기

2020. 7. 24. 12:31

코보게에서 세일할때 같이 구입한 타르기입니다
2인게임이라 눈이 계속 가긴 했었는데,
구입전에 한번 플레이해보구 세일하자마자 구입했어요

 

 

 

 

 

 구성품은 카드들과 펀칭보드 설명서들입니당

 

 

 

 

 

 

 

 각각 개인용 일꾼들과 도둑

 

 

 

 

 

 두께는 두껍진않아요

 

 

 

 

 카드묶음입니다

 

재질은 반들반들 부드러운 카드예요

 

 

 

슬리브는 팝콘6193 사이즈로 딱 맞습니당

 

 

 트레이가 있어서 간단하게 정리가능합니다

 

남자친구랑 둘이 하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요 ㅋㅋㅋ
게임판도 플레이할때마다 랜덤이라 리플레이성도 있고 ㅋ
내맘대로 카드를 못먹어갈때 좀 짜증이납니다만ㅋㅋㅋㅋ
할만합니다
플레이시간도 짧고 준비시간도 짧아서 좋은것같아요
룰도 쉬워서 곧바로 이해하고 게임하기 좋아요
그렇다고 그렇게 생각없이 할정도로 간단한 게임은 아닌듯합니다 ㅋㅋㅋㅋㅋ
나름 전략이 필요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2인,커플 보드게임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