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윙스팬 개봉기

2020. 7. 31. 13:40

그렇게 재밌다는 말만들은 윙스팬을

플레이도 안해봣지만ㅋㅋㅋ 세일기간에 사봅니다

일단 일러스트가 너무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자마자 보이는 설명서

근데 세개나있다?

 

 

 

 

저 귀여운 알컴포들ㅋㅋㅋ

 

 

 

 

 

 

박스부터 무겁더니

들어있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설명서도 세개나있어요 ㅋㅋㅋ

하나는 설명서, 하나는 1인플용설명서, 그리고 새능력 요약본입니다

 

 

 

 

 

 

 

 

 

개인판입니다

왠지 고급스러운 가죽같은 뒷면ㅋㅋㅋ

 

 

 

 

 

 

먹이토큰들입니다

이것도 처음에 막나왓을땐 먹이도 컴포가있더라구요

지금은 구할 수가 없다는데...

그걸먼저 봐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싶다

 

 

 

 

다른게임들은 보통 폴리백이 들어있는데

윙스팬은 이런 케이스? 같은게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이제 새집을 조립해봅시다 ㅋ

 

 

 

생각보다 튼튼하고 ㅋㅋㅋㅋㅋㅋ

귀엽닼ㅋ

 

 

 

 

 

 

열심히 먹이를 뜯어보자...

 

 

 

카드묶음이예요 ㅋㅋ

카드들도 엄청난데

새일러스트도 너무귀엽고

새카드가 하나하나 다 다른 새라는게 놀랍닼ㅋㅋㅋㅋㅋㅋㅋ

 

 

 

 

카드는 지문이 잘 뭍지않는 재질입니다

 

 

 

플텍사이즈가 몇이엇는지 기억이안난다......

집에잇는걸로 썼는데.....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트레이입니다

뚜껑엔 저렇게 카드를 놓을 수 있는 칸이 있어요 ㅋㅋㅋ

플레이하면서 더미와 새카드를 같이 올려놓고 사용하기 좋게 되어있어요

 

 

 

 

플레이어 행동마커입니다-

이것도 지금은 구할 수없지만

새컴포로 되어있더라구요.........그거 예쁘던데..

 

 

 

 

그리고 알록달록한 새알컴포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이게 너무귀여웟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색상도 예뻐요 ㅋㅋ

그런데 색이 다른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라운드별 미션 체크 판과

점수용지예요

 

 

 

 

뒷면은 1인플전용인가봐요 ㅋㅋ

 

 

 

 

 

 

 

 

이건 구입하니까  같이줬어요 ㅋㅋ

보니까 설명하면서 같이 플레이 하기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이제 빠지면 섭섭한 오류정정스티커도 들어있습니다...

 

 

 

 

 

플레이어1부터 5까지

각각 어떤 새카드를 가지고 입문자에게 설명을 해주면 좋은지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설명용으로 좋은 새카드도 따로 들어있어요 ㅋㅋ

물론 이건 본판새카드와 섞어서 사용하시면됩니다

 

 

 

 

 

 

 

본판에 확장까지 다 넣고 정리끗.

 

 

 

 

 

사는김에 확장도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이는 먹이토큰, 새알, 새카드추가정도 ㅋㅋ

 

 

 

 

 

점수용지

 

 

 

 

 

 

 

추가분 먹이토큰과 미션토큰입니다

그런데 여기엔 라운드종료가 요약되서도 들어있더라구요

 

 

 

 

 

 

추가된 새카드입니다 ㅋㅋㅋ

 

 

 

 

 

 

추가된 보라색 알컴포

 

 

 

 

설명서입니다

 

 

 

 

보라색 카드보관트레이

 

 

 

 

 

추가된 케이스?

 

 

 

 

 

먹이주사위를 못찍어서 나중에 부랴부랴찍어봄ㅋㅋㅋ

 

 

 

 

 

 

 

이게임을 구입 후 약 세번정도 플레이해봣는데요

확실히 게임은 쉬워요 ㅋㅋㅋ

그리고 게임자체가 넘 귀엽고 일러스트도 예뻐서 ㅋㅋㅋㅋ

보기에도 그냥 어려워보이지도 않고 하고싶은 맘이 들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보는 재미도 솔솔하고

5인까지 플레이 가능하고 ㅋㅋ(해본적은 없지만ㅋㅋㅋ)

 

게임 룰도 어렵지않아요

커플끼리 하기에도 좋고, 가족게임으로도 좋을듯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