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케일러스1303 개봉기

2020. 8. 24. 17:20

 

 보드피아에서 새로 나론 케일러스를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무슨게임인지도 잘몰랐었는데,
보드피아에서 판매된다고해서 찾아보니
꽤 유명한 게임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네이버에서 재밋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재밌다는 글들만 보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다행히 모임에서 받기전에 플레이해봤는데
재밌더군요 ㅋㅋㅋ

 

 

 

 

 

 

 

 

 게임판, 건물카드
설명서 점수펀칭타일, 재료컴포들입니다

 

 

 

 

 

 

 

다펴니 게임판도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ㅋㅋ

 프린팅도 선명하고 깔끔하게 잘되어있습니다

 

 

 

펀칭타일들입니다
점수토큰, 캐릭터카드,
건물카드, 선마커예요

 

 

 

 

 두께도 적당하고
종이재질도 지문이 잘묻지않는 재질이예요

 

 

 

 

플레이 마커예요
부르는 이름이있었는데 뭐였는지 ㅋㅋㅋㅋ

 

 

 

재료컴포들입니다

 

 

플레이어용 미플과 집컴포
5인게임이예요

 

 

 

 

 박스는 트레이가
잘 구분지어져있습니다
깔끔하게 딱 들어가요 ㅋㅋ

 

 

 

 

 

 

 남자친구랑 친구커플이랑 넷이서 플레이해봤는데
다들 너무 평화주의자라서그런가 ㅋㅋㅋㅋㅋ
좀 견제도 하고 앞치락뒤치락해야 재밋을것같은데

맘을 서로 다 독하게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하면 충분히 재밌을것같아요 ㅋ
물론 기분이 상할수는 있겠죠 ㅋㅋㅋㅋㅋㅋ

둘이하면 좀 재미없는것같구요 ㅋㅋ
셋이상은 되야 재밌을것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