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킹도미노 듀얼 개봉기

2020. 9. 15. 11:47

 

킹도미노를 재미있게 하고잇는
남친과 나를 위해 듀얼로 나왓다고 해서
바로 구입햇습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제 글을 쓰는중ㅋ

아담한 박스크기라 들고다니기 간편한 사이즈

 

 

 

 

 

 

 

 구성품은 안에 주사위 네개와 연필두개
그리고 게임용지가 들어있습니다

 

 

 

 

 게임용지는 한묶음이 들어잇는데
각자 플레이용면이 그려져잇는 부분과

 

 

 

 게임 진행용으로 필요한 부분이 있어요
그래서 게임진행 시 총 세장이 필요합니다 ㅋ

 

 

 

주사위는 옆에 엑스가 두개, 한개 또는 아예 없는 그림이 있고
저 엑스 부분이 킹도미노에서 왕관표시가 되요 ㅋㅋ

 

 

 


작은 연필도 두자루

 

 

 

 

 

 

 

 

 설명서는 간단합니다
킹도미노 두면타일이 주사위 두개로 대신한다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ㅋㅋ

 

 

 

 

 

 

 손으로 들면 딱 이정도 크기예요
작아요 ㅋㅋ 가방에 쏙 들어갈 만해요 ㅋㅋ

 

 

일반킹도미노는 거인확장껴서
다섯풀로 진행하는게 재밋는게 사실이라 ㅋㅋㅋ
둘이서는 킹도미노를 잘안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근데 2인전용으로 나와서 둘이서 가볍게 하기 좋은것같아요 ㅋ
플레이시간도 당연히 짧구요
대신 게임용지가 많이들어서
그만큼 용지가 빨리 떨어질것같기도 해요 ㅋㅋㅋㅋ
요즘 지우고 다시 쓸수잇게 나오는 게임들도 많잖아요
그렇게 나왓다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도 들긴한데
사인펜도 어짜피 소모품이라 그게 그걸수도 잇겟다 싶어요ㅋ


둘이서 쉽고 가볍게 즐길수 잇는 커플게임으로
당연히 추천할만한 게임이예요
처음 즐기기에도 룰이 어렵지 않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