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보난자 구버전 개봉기

2020. 12. 15. 13:58

보드게임에 한창 빠지기 전에 나왔던 보난자 구버전이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요즘 나오는건 카드수도 줄고 3-5인? 인 보난자밖에 없어서

그냥 안사고 있었는데, 코보게에서 온라인 페스타로 소량 풀어서 그 때 바로 구입했습니다

 

 

 

 

 

 

 

현재 팔고있는 것과는 다르게

박스도 크고 카드도 세묶음으로 들어있어요!

 

 

 

 

카드종류는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슬리브를 끼웁니다

사이즈가 몇이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너무 오래전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한 친구들 보통 6-7정도 모이면

하기 재밋더라구요 ㅋㅋㅋ

전 거의 남친이랑 둘이서 게임하는 경우가 많아서 거의 할일은 없는데

오랫만에 친구들하고 모여서 간단하게 하기 좋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