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매직메이즈 개봉기

2020. 12. 15. 13:59

이 게임은 원래 딱히 관심도 없었고

있는지도 잘 몰랐었는데 ㅋㅋ

우연히 한번 하게됬는데 너무 재밌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ㅋㅋㅋ

 

 

 

 

 

구성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스토리?별로 사용하는 게임맵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거 설명이 적혀져있어서 게임은 간단한거에 비해 규칙서는 조금 있는편이예요

 

 

 

게임판은 이렇게 들어있고,

하단에 맵번호가 적혀있어요

 

 

 

 

이건 게임말? 이라고 보면 될것같아요

맵위에 사용되는 네가지 캐릭터는 같이 사용하구요,

각자 파란색 행동카드를 뽑아서

그 행동만합니다 ㅋㅋㅋㅋ

 

 

 

 

하단에 보면 몇명일때 사용하는지 인원수가 적혀있어요 ㅋ

 

 

 

 

플레이말, 모래시계, 스티커등이 들어있습니다

 

 

 

 

이 게임은 말없이 하는게임이예요

모래시계가 다 떨어지기전에 네명의 캐릭터가 맵을 탈출해야하는 게임입니다

각자 행동카드를 가지고 캐릭터들을 움직이는데요,

행동이 정해져있다보니,

다른사람이 행동하지 않으면 빨리 움직이라고 재촉하는데

이것도 역시 말을 하면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에 뭘 움직이라고 말도 못해요 ㅋㅋㅋ

그래서 누군가 나에게 재촉하면 맘이 급해요 ㅋㅋㅋㅋㅋㅋㅋ

 

파티게임으로 너무 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8명까지 할수있어서 더재밌구요 ㅋㅋ

게임룰따위 내행동만 하면되니 설명도 쉽습니다 ㅋㅋ

 

여럿이서 모였을때 한번쯤 해보면 좋을것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