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코린트 개봉기

2020. 9. 15. 12:02

 아아아아주 예전에 보드게임콘에서 처음 봤던 게임인데
그때 막 나왓던 게임이라 생각보다 게임이 비싼감이 있어서
안사고 버티다가 세일기간에 구입한 코린트입니다

게임이 가볍고 휴대성도 좋고ㅋㅋㅋ
룰도 쉽고 둘이해도 재밋어서 그때 엄청 고민했엇거든요 ㅋㅋ

 

 

 

 

 

게임 구성은 간단합니다
설명서 게임판 게임용지 주사위

 

 

 

 

 이게 게임판이예요 간단하죠 ㅋ

 

 

 

 

 

게임용지입니다
이종이에 하나씩 체크해가며 플레이 하면 되요

 

게임용지도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요 ㅋ
앞뒷면으로 프린트되어잇지않은게 아쉬워요 ㅋㅋ

 

 

 

 

흰색은 기본 플레이용 주사위고
노란색은 게임하면서 하나씩 추가되는 주사위예요

 

 

 

 설명서입니다

 

 

 



이건 둘이해도 너무 재밌는 플레이타임이 짧은 게임이예요
룰도 너무 쉬워서 설명해주기도 편하고
설명듣고 바로 게임하기에도 어려움이 없습니다 ㅋㅋㅋ
다른 친구 커플이랑 캠핑가서 몇번 돌려봤는데
쉬운데 재밋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그 커플도 구입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쪽도 거의 둘이서만 게임을 즐기기 때문에 ㅋ

어려운 보드게임보다 가볍게 처음 즐기기에도 좋은
커플 보드게임으로 추천합니다
당연히 넷이서 다같이 해도 재밋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