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로스트시티 구버전 개봉기

2020. 12. 15. 13:59

이것도 코보게 세일할때 보난자와 함께 구입한,

로스트시티 구버전입니다-

 

예전에 보드게임 처음 막 시작했을때

남자친구랑 보드게임카페가서 처음 해봤는데,

저는 첨에 친구들하고 다같이 보드게임에 빠져서 ㅋㅋㅋㅋㅋ

2인게임을 전혀 할생각을 안해봐서 거의 구입도 안하고 있엇는데

이전에 구버전으로 너무나도 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ㅋㅋ

 

신버젼은 카드가 더잇었던가? 뭔가 다르더라구요 ㅋㅋ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카드와 게임판, 설명서예요

 

 

게임판은 이렇게 카드 색별로 그려져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있어요 ㅋㅋ

 

 

 

 

 

카드는 한묶음 들어있어요

색별로 1부터 9?인가 10까지 들어있습니다

카드사이즈가 커서 집에있는 플텍으로 맞는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에 게임살때 같이 사서 껴야겠어요 ㅋㅋ

 

 

 

카드넣는 곳이 양쪽에 두군대로 나눠져있어서

플텍넣어도 충분하게 다들어갈수있을것 같아요

 

 

게임판도 깔끔하게 홈에 껴져있습니다

 

 

 

남자친구랑 간단하게 게임하고 싶을때 가끔 돌려요 ㅋㅋㅋ

게임시간도 짧고 한번 하면 아쉬워서 두번 세번 하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부담없고 게임도 쉽고 처음 커플끼리 보드게임 접하게 될때

입문으로 가볍게 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