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크라임호텔 개봉기

2020. 12. 15. 15:19

남자친구랑 단둘이는 못하지만

네명정도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추리게임이예요

박스도 크지 않고 작아서 들고 다니는것도 간편해요

 

 

 

 

 

 

 

게임구성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점수작성할 수 있는 연필도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행동게임칸입니다

 

 

 

 

 

 

추리할 호텔이예요

이게임은 신기하게도 게임판이 천으로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

 

 

 

펀칭보드 하나들어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작은 카드 한묶음

이걸 호텔칸위에 하나씩 놓으면서 추리해나갑니다

 

 

 

 

 

천이라 정리하기도 편해요 간단하게 접어서 넣으면됩니다

 

 

 

넷이서 게임하면 재밌는데 ㅋㅋ

둘이서는 너무 노잼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이 게임 간단하고 재밌다고 해서 구입하긴했지만

단둘이서는 할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