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오딘을 위하여 노르웨이 사람들 개봉기

2020. 12. 17. 21:18

본판만 구입 후 플레이 해본후

너무 시시해서 다음날 바로 구입한 오딘확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는 저랑 해줄것 같지않지만ㅋㅋㅋ

혼자 해도 재밌다고 하니 조만간 혼자 플레이 해보려구요 ㅋㅋㅋ

 

 

확장도 박스가 작진 않아요 ㅋㅋ

 

 

 

 

추가된 펀칭 보드들과 정리케이스가 하나 더 들어있어요 ㅋ

 

 

 

행동판이 나눠져서 들어있습니다

기본판은 길게 하나가 접혀있었는데

얘네는 분리가 가능해요 

 

 

그리고 바닥에 1-2인용이라고 적혀있어요

기본판은 적혀있었나?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수타일? 도 몇개 더 추가됬습니다

첨부터 9 이하 타일은 따로 분류할 수 있도록 판이 하나 더 들어가있어요

 

 

 

점수 토큰이 추가되었습니다

 

 

섬타일이 기존꺼에서 변경되고, 추가가 몇개 되었어요

이렇게 해서 기본판에 들어있던 섬타일은 쓸모가 없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새로운걸로 해서 넣어줘도 좋을것같은데 ㅋㅋ

 

 

 

추가된 오두막타일들

 

 

 

배를 둘수있는 칸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작은 배도 하나 추가됬어요

 

 

 

산맥타일도 하나 추가

 

 

 

그밖에 자원타일들이 몇씩 더 추가되고

돼지타일이 새로 생겼습니다

 

 

날개인지 뭔지 이것도 추가됬어요 ㅋ

 

 

 

오딘 확장을 찾아보니까

섬타일만도 나왔었더라구요

그래서 그것도 갖고싶더라구요 지금은 못구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확장까지 포함해서 일인플 곧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