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그랜드 오스트리아 호텔 개봉기

2020. 12. 17. 22:01

드디어!

말로만 듣던 그랜드오스트리아호텔을 구입했습니다

만두에서 선주문할때 예약해서 받았습니다

 

2인플 게임으로 그렇게 좋다고해서 ㅋㅋㅋ

 

 

 

 

 

이벤트로 트레이 두개랑 카드슬리브, 밴드받았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게임판입니다

 

 

 

두께는 이정도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요

 

 

 

개인판 4개

 

 

 

주사위판

 

 

 

각각 라운드 종료 토큰과 휴지통 점수마커 주사위용판등등

 

 

 

 

각각 라운드 명예 성공/실패시 받을 수 있는 보너스가 적혀있어요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음식 컴포입니다

이걸 실제 음식컴포로 업그레이드 해서 많이 쓰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같이 온 트레이에 이렇게 나눠 담았습니다

 

 

 

각각 색깔별로 들어있는 호텔룸

 

 

 

체크용 마커

 

 

 

 

주사위 14개

 

 

 

그외에 게임에 사용되는 카드들입니다

 

 

 

같이 주신 슬리브에 전부다 넣어봅니다 ㅋㅋ

 

 

 

 

트레이 두개랑 카드랑 정리해서 넣으니 깔끔하게 딱 맞아요

 

 

 

정리를 깔끔하게 해놓고

주말에 바로 플레이 해봤어요 ㅋㅋㅋ

왜 둘이서 해야 좋은 게임인지 바로 알것같더라구요 ㅋㅋ

넷이하면 첫번째 플레이어가 내 게임하려고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는ㅋㅋㅋㅋㅋㅋ

뤄양하고 같은 진행순서더라구요 ㅋㅋㅋ

 

첨엔 막 3층까지도 방을 못열었는데

두번째할때는 조금 요령이 생겨서 그런지

한층씩 방을 높여서 진행이 됫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하고보니 좀더 리얼하게

음식컴포를 바꾸고싶은 충동이 ㅋㅋㅋㅋ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게임이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