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크루세이더 개봉기

2020. 12. 17. 22:39

크루세이더 구입했습니다 ㅋㅋ

코보게 신작특가로 ㅋㅋ

원래 처음에 나왔을땐 관심이 1도 없었는데

가격에 비해 게임퀄이 좋고 게임도 쉽고 괜찮다구해서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데 일단 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딱 받았는데

박스는 크진않는데

너무 묵직한거예요 ㅋㅋㅋㅋㅋㅋ

 

 

 

뚜껑이 다 닫히지도 않음ㅋㅋㅋㅋ

 

 

 

 

뜯어보니 안에 펀칭보드와 개인판등등

두께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ㅋㅋ

 

 

심지어 개인판은

듀얼레이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가격에 ㅋㅋㅋㅋ

 

 

 

그리고 펀칭보드들 두께가 어마어마합니다

엄청 도톰해요 ㅋㅋㅋ

 

 

 

 

 

기사단 캐릭터가 열개 있어요

각각 기사단마다 특징이 있습니다

각자 맞게 캐릭터 선택해서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점수표입니다

 

 

 

각각 앞뒤로 적혀있어요

 

 

 

개인 판에서 사용하는 용병들입니다

앞면은 이렇게 각각 무기를 든 용병들이 그려져 있고

뒷면은 용병 순서와 구입비용등이 적혀있어요

 

 

 

개인 판에 넣는 쐐기들

앞면은 행동 하나, 뒷면은 행동 두개가 표시되어있습니다

 

 

 

 

점수 토큰들

 

 

 

 

적토큰들

 

 

 

 

 

맵에 랜덤으로 깔리는 보너스 타일들입니다

 

 

 

 

 

개인 판에서 사용되는 행동마커들입니다

 

 

 

각각 컬러별로 네가지 건물들이예요

 

 

 

트레이도 엄청 잘되어있어요

정리하기 쉽게 구분이 되있어서 정리도 간편

 

 

 

개인판이 딱맞게 들어가도록 홈이 파여있습니다

 

 

 

 

구입을 해놓고 영판으로 4인플을 해봤는데요

게임룰이 너무 쉽고 플레이타임도 길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ㅋㅋ

어렵지도 않고 그리고 게임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만족합니다-

언제까지 신작특가로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

 

그뒤에 동생이랑 2인플을 돌렸는데요

초보자도 금방 이해하고 게임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룰 설명시간도 길지않고 ㅋㅋㅋㅋㅋㅋㅋ

2인용맵과 3-4인용맵이 양면으로 들어있어요

 

그러고보니 사진에 게임판사진을 찍지않았다ㅋㅋㅋㅋ

어쨋든 가격이건 게임이건 만족하는 게임입니다 ㅋㅋ